모바일용 메뉴 버튼
지부장 인사말
조합원 동지 여러분 반갑습니다.
선거기간 조합원 동지들의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5대에게 조합원 동지 여러분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17임투 마무리, 통상임금 해결, 잔업복원 및 금속노조개혁 복지확대 등을 핵심공약으로 내세워 조합원 동지들의 압도적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시한 공약들을 성실하고 치밀하게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동지 여러분
25대 집행부는 깨끗하고 청렴한 집행을 기조로 3가지 마음으로 집행하겠습니다.
첫째, 조합원들의 마음을 헤어리는 집행을 하겠습니다.
둘째, 조합원들의 권익을 최우선에 두고 집행하겠습니다.
셋째, 현안문제 충돌 시 조합원 동지들과 이해와 설득의 과정을 충분히 거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아차 경영진에게 충고합니다.
25대 집행부는 대등한 노사관계 속에서 상생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노동에 가치가 충분히 인정하는 경영진이 되어야 할 것 입니다.
25대 선거 과정에서 보았듯이 조합원 동지들이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사측 경영진들도 인지하고 있을 것 입니다.
하여, 25대 집행부는 기아 경영진에게 다음과 같이 촉구합니다.

첫째, 기아차 경영은 기아차가 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과거 노사관계는 현대차 결정에 따라 기아차가 후속 결정하는 모순이 되풀이 되면서 소모적 노사관계가 지속되어 왔습니다.
25대 집행부는 현대차 눈치보며 기아차 조합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경영을 하는 경영자가 있다면 노동조합의 위력으로 철저히 응징해 나갈 것입니다.

둘째, 17임투가 연내 마무리 되지 못해 조합원 동지들의 우려가 깊습니다.
조속한 임투재개 속에서 빠른 결단으로 17임투가 원만하게 마무리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셋째, 일방적인 단협 침탈에 의한 현장혼란의 모든 책임은 사측에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즉각적인 복원조치를 바라며, 사측이 지속적으로 강행 시 25대 집행부는 중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넷째, 기아차 "상여금 통상임금이다."라고 법원에서도 판결한 것처럼 즉시 적용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여 주시고, 체불임금 또한 당연히 지급 되었어야 할 임금이므로 지급 방법에 대한 대안을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25대 집행부의 복지 확대 공양이 이행 될 수 있도록 사측의 초당적 협조와 용기 있는 결단을 기대합니다.
25대 집행부는 경영이 어려운점을 감안하여 판매와 품질등을 함께 고민하여, 기아차가 노사 균형 속에서 함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지부장 강상호올림
경기도 광명시 기아로 113 (소하동) (우:14323)   |   전화 : 02-801-4805~10   |   팩스: 02-801-4803
COPYRIGHT(C) RIGHTS RESERVED.